본문 바로가기
Daily

킹클럽, 블랙 방문자들에게 검사받지말고 존버하라는 한 네티즌의 위험한 발언

by 쿵쿵몬 2020. 5. 10.

요 몇일간 계속 이태원, 남성사우나 코로나사건으로 인해서 글을 계속작성을 하고 있어서 소재를 바꾸어보려고 했으나.. 정말 충격적인 게시글의 등장을 오늘도 한 번 이 사건에 대해서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한 익명 게시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한 번 봐주세요.

이 글을 보시면 어떤 분이든 눈살이 찌푸려지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성소수자분들이든 일반인이신 분들 모두가 코로나에 노출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신천지사건 처럼 진행이 되길 바라는 부분은 정말 아니지 않을까요..?

 

솔직하게 이 이야기는 앞으로 감염자는 더 많아질테니 동선공개를 못할 것이고, 우리다 죽어보자라는 식의 제 2차 신천지사건처럼 발생이 되는 부분인데요.. 이건 즉 테러와 다를게 없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다행이라면 이번에는 공권력도 투입이 되는듯하고 많은 성소수자 인권운동가분들의 적극적인 자신검사요구 등의 홍보를 계속 해주셔서 빠른 속도로 자진해서 검사를 받는 분들이 계시지만 불안한 부분이라면 저역시.. 비협조적인 이런분들과 같은 상황에 더욱 답답하기만 합니다 ㅠ..

 

또한 제 나이또래에서는 원래 휴가를 나올 수 있었던 군인친구들이 다시 휴가가 통제가 되는 현상이 생길 것 같아 더욱 불안하기만 합니다 ㅠ..

 

아웃팅이라는 부분이 두렵고 무서운 존재지만 현재로서는 방법이라면 이 방법이 최선이라고 저는 생각이 들어요.. 자진해서 얼른 검사를 받으시고 맞는 조치를 취하시는게 현명하고 용기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제 온라인에 성소수자 비판에 관한 보도자료들이 오히려 아웃팅을 두려워 하는 성소수자들의 자진신고를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비판받아야 한느 부분이라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유흥업소를 방문한 부분이 비판받아야하는 요소인데 안타깝기만하네요..

 

현재 보건소 지침으로는 4월24일 부터 5월6일 기간에 이태원 일대에 있었다는 분들은 모든 선별보건소에서 무료로 선별검사가 가능하다고 해요~!! 아직까지도 1309명이 불통 상태라서 GPS 등으로 조사를 하고 방문자 속출에 힘을 쓰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나 하나쯤이야 라는 태도보다는 나하나라도! 라는 마음가짐으로 코로나 확산 방지에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