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맛있는 칵테일새우볶음밥(feat. '천일냉동볶음밥' 새우볶음밥 조리후기)

by 쿵쿵몬 2020. 6. 18.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어제 주문했던 볶음밥을 실제로 조리까지 해보고 먹어보는 리얼 후기를 들고왔어요~!

정말 생생함을 위해서 ㅠㅠ 식당에서 판매하는 퀄리티를 내보려고 노력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PC방이나 분식집에서는 데코적인부분(방울토마토나 브로콜리 등)에서 조금 신경을 써주셔서 그런지 ㅎㅎ 다음엔은 오므라이스로 한 번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ㅋㅋ

 

깨소금과 계란 그리고 소스는 집에있는 걸로 따로 한 거랍니다~!

 

아무튼 오늘은 새우볶음밥을 한 번 조리해봤어요~!

아무래도 가장 여러분들에게 보편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볶음밥이 가장 무난하고 공감이 될 것 같아서요~! ^^

그럼 한 번 가보시죵~ ㅎㅎ

일단 조리는 전자렌지로 4분 조리 후에 접시에 바로 담았어요~!

아무래도 간편하게 먹는게 목적이니 일일히 후라이펜에 멋스럽게 볶아서 담았을 때와 비교하면 그 메리트가 사라지는 느낌이라 ㅠㅠ 바쁜 아침에 전자렌지에 돌려서 급하게 먹어도 맛이 괜찮은지~!? 에 대한 부분에서 생각을 해서 조리해봤답니다!

일단 계란과 소스는 나름 멋을 내본다고 작업을 해봤는데 ㅎㅎ 확실히 올리니까 눈으로도 즐겁고 맛으로도 즐겁더라구요~! 하지만 그냥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이미 계란이 들어간 상태로 볶아진거라 ^^)

자 이제 맛있게~ 슥슥 비벼주는 일만 남았쬬~?

역시 비벼주는건 동영상으로 봐야 제 맛아니겠어요~ ㅋㅋ 여기서 동영상 보고 가실게요~!

 

 

어때요~? 군침이 슥 넘어가지 않나요?

전 이거 쓰면서 한 번 더보는데 군침이 막 넘어가네요.. ㅠㅠ 야식으로 한 봉지 더 뜯을까보다..

 

 

먹기좋게 슥슥 비벼줬어요~!

사실 소스는 ㅎㅎ 집에 캐찹이 없어서 양념치킨소스로 했는데 와~? 맛이 제법 좋던데요~? ㅎㅎ

기름에 볶지도 않았는데 윤기가 잘잘 흐르는게 정말 아침에 급급하게 데워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

 

 

새우는 칵테일새우가 들어갔고 양도 제법 푸짐했어요~ ^~^

새우양도 제법 많아서 먹는데 새우가 계속 씹혀서 정말 진짜 새우볶음밥이라고 느꼇답니다~ㅎㅎ

사실 요즘 마트나 어디 동네 분식집가서 주문하면 새우는 쥐똥만큼 들어가있는 경우가 많은데 요 볶음밥은 그런 걱정 NO~ NO~ 새우 정말 푸짐했어요!

 

 

자~ 여러분들 도 아 ~~ 하세요 ㅎㅎ 오늘 메뉴 어떻게 새우볶음밥 어떠세요~?

고소하고 식욕을 올리는 파기름에 새우와 야채 그리고 밥이 어우러져서 먹는 그 맛은 정말 짜릿하고 천국이 따로 없답니다 ㅠ.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정말 잘 차린 한 끼 식사 못지않네요~!

한 번쯤 구매해서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댓글